항상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의 보약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메달 딴 뒤 동료에게 청혼-한국 꺾은 중국 배드민턴 혼합-복식 종목 선수에 환호

by 아프지 말아요 우리 2024. 8. 3.
반응형

금메달 딴 뒤 동료에게 청혼-한국 꺾은 중국 배드민턴 혼합-복식 종목 선수에 환호
금메달 딴 뒤 동료에게 청혼-한국 꺾은 중국 배드민턴 혼합-복식 종목 선수에 환호

2024 파리올림픽 배드민턴 혼합복식에서 김원호(25·삼성생명)-정나은(24·화순군청) 짝을 꺾고 우승을 차지한 중국의 황야충(30)이 금메달과 다이아몬드 반지를 함께 얻었다. 시상식 직후 연인이자 중국 배드민턴 대표팀 동료인 류위천(29)의 청혼을 받았기 때문이다.

황야충은 2일(현지시각) 정쓰웨이(27)와 짝(세계 1위)을 이뤄 프랑스 파리 포르트드라샤펠 경기장에서 열린 대회 배드민턴 혼합복식 결승전에 나서 세계 8위인 한국의 김원호-정나은 짝을 2-0(21:8/21:11)으로 꺾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황야충-정쓰웨이 짝은 3년 전 도쿄올림픽 당시에도 세계 1위였지만, 결승에서 같은 중국의 왕이류-황둥핑 짝에 패해 은메달에 머물렀다가 이번엔 왕좌를 차지했다.

파리올림픽 생방송 보기

 

 

시상식에서 정쓰웨이와 함께 금메달을 목에 걸고 환하게 웃은 황야충에겐 이후 더 크게 웃을 일이 기다리고 있었다.

‘에이피’(AP), ‘연합뉴스' 등 보도를 보면, 황야충의 연인이자 중국 배드민턴 남자복식 선수인 류위천이 시상식 직후 황야충에게 꽃을 건넨 뒤 한쪽 무릎을 꿇고 주머니에서 다이아몬드 반지를 꺼내 황야충의 왼손 약지에 끼워 주며 청혼했다.

 

 

황야충은 감격스러운 표정을 짓더니 고개를 끄덕인 뒤 류위천을 끌어안고 청혼을 받아들였다. 황야충은 모여든 기자들 앞에서 류위천과 손을 맞잡고 반지를 낀 왼손 약지를 들어 보이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 모습을 지켜본 관중들은 환호를 쏟아냈다. 황야충의 부모가 영상통화로 연결돼 두 사람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도 경기장 안에 설치된 소형 전광판을 통해 흘러나왔다.

 

 

류위천은 이번 대회에선 어우쉬안이(30)와 짝을 이뤄 남자복식에 출전해 입상하지 못했지만, 도쿄 대회 남자복식에서 리쥔후이(29)와 짝을 이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황야충과 류위천은 곧 ‘올림픽 메달리스트 부부’가 되는 셈이다.

황야충은 취재진을 향해 “(오늘) 청혼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다. 올림픽 챔피언이 되고 청혼도 받았는데 정말 예상하지 못했다. 반지는 손에 잘 맞는다”고 말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안세영 선수의 경기 일정과 프로필-2024 파리올림픽 (tistory.com)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안세영 선수의 경기 일정과 프로필-2024 파리올림픽

배드민턴은 대한민국에서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그중에서도 안세영 선수는 세계적인 선수로 주목받고 있습니다.안세영 선수는 대한민국의 배드민턴 선수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blogtrain1.tistory.com

배우 박하선 은밀한 취미의 정체 김성주도 깜짝 놀랄만한...그것 (tistory.com)

 

배우 박하선 은밀한 취미의 정체 김성주도 깜짝 놀랄만한...그것

배우 박하선이 의외의 취미를 공개한다.  5일(월)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CCTV에 포착된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 사고들이 공개된다. '히든아이'는 예능 최초로 CC

blogtrain1.tistory.com

2024 파리올림픽 배드민턴 안세영 8강전 시간 4강 진출 경기일정 -금메달 기원 (tistory.com)

 

2024 파리올림픽 배드민턴 안세영 8강전 시간 4강 진출 경기일정 -금메달 기원

2024 파리올림픽 배드민턴 대회에서 안세영 선수의 활약은 많은 팬들에게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녀는 탁월한 실력과 강한 정신력으로 8강 진출을 확정 지으며 세계 무대에서 자신

blogtrain1.tistory.com

 

반응형